Story/Food

남성의 정력에 좋은 6가지 식품

남위공 2022. 3. 18. 08:01

정력

 

옛날부터 성적 능력을 강화하고, 유전자를 보존하며, 파트너의 성적 욕구를 자극하기 위한 시도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그중 정력에 좋은 식품을 먹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실제로 전 세계 다양한 문화권에서 정력에 좋은 식품, 특히 허브나 자연식품의 장점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정력에 좋은 식품은 기본적으로 성욕을 깨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성욕을 증가시키며, 노화와 병인적 요소로 인한 성적 기능 장애에도 도움이 됩니다.

 

 

정력에 좋은 식품은 보통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 성욕을 증가시키는 유형
  • 성적 활동을 즐기는 능력 향상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위해서 다음의 식품을 챙겨 먹어 봅시다.

 

 

 

정력에 좋은 6가지 식품

 

1. 굴

굴

 

맛있고 식욕을 돋워주는 굴은 오래전부터 정력제로 여겨지는 식품입니다. 로마인들은 2세기 이후 굴을 정력제로 여겼습니다. 굴에는 정자와 테스토스테론 생성을 증가시키는 성분인 아연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는 곧 성욕을 증가시킨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2. 생강

생강

 

생강은 뿌리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꽃 식물의 뿌리줄기입니다. 맛이 특이하고, 향이 좋아 이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생강은 여러 가지 건강 문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될 뿐만 아니라, 민간 의학 및 과학적으로 정력제로 여겨지며, 성욕, 성관계 능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수천 년 전에 쓰인 공자의 글에도 생강이 성 기능 향상에 효과적이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생강을 섭취하면 열이 생겨 심장 박동이 빨라집니다. 우리 몸을 해독해주며, 혈액 순환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혈류가 증가하면 발기도 잘 되고, 음경 감도도 증가합니다.

 

 

3. 아보카도

아보카도

 

아보카도 나무의 이름은 아즈텍 인들이 붙인 이름으로 고환 나무라는 뜻입니다. 아보카도가 나무에 달려 있는 모양이 남성의 고환과 닮았다고 이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아즈텍 인들은 아보카도는 무기질이 풍부하며, 항산화 성분도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여겼습니다.

 

아보카도는 카로티노이드, 비타민 E, 섬유질, 비타민 B6, 칼륨이 풍부하며, 특히 비타민 E는 성관계 중 오르가슴의 정도를 증가시킵니다.

 

 

4.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는 수천 년 동안 여러 문화에서 정력제로 여겨져 왔습니다. 그리스인들은 사랑의 시에서 아스파라거스를 언급했고, 카마수트라(고대 인도의 힌두 성전)는 아스파라거스 차를 만들어 마실 것을 권장했습니다. 프랑스 역사에서도 결혼하기 전에 하루에 아스파라거스를 세 번 섭취하면, 첫날밤을 황홀하게 보낼 수 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아스파라거스에는 성적 무관심을 야기하는 신체의 암모니아를 중화시키는 아스파르트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5. 인삼

인삼

 

아마 인삼이 정력에 좋다는 이야기는 한 번쯤 들어본 적 있을 것입니다. 인삼은 정력에 좋은 자연식품으로, 성욕을 자극하며, 지구력을 향상하는 스테로이드와 유사한 화합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2015년 발표한 연구에서 발기 부전이 있는 남성 중 60% 이상이 인삼을 먹은 후, 발기 부전 증상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6. 부추

부추

 

부추에는 황화알릴 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체내에서 비타민 B1과 결합하여 알리티아민으로 변환됩니다. 그리고 알리티아민이 시중에서 파는 피로회복제의 주요 성분입니다. 또한 알리티아민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효과도 있습니다.